미국 주립대 UCO 체험기

미국 대학 UCO 학과설명 한글로 볼 수 있어요. #미국대학 #미국대학비용

데이터 읽는 남자 J 2017. 11. 17. 23:54


안녕하세요미국 주립대 UCO (Univ. of Central Oklahoma) MBA 재학중이며 대학 국제학생처에서 근무중인 J입니다.

대학인 UCO 개설한 공식 한글사이트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UCO 전체를 소개하는 사이트인 UCOkorea.net 사이트이고요. 다른 하나는 UCO 주요 학과를 소개한  사이트입니다. 오늘은 후자를 집중적으로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미국유학 #미국유학비용 #미국대학 #미국대학비용 #주립대학 #저렴한 #미국주립대 #미국경영대 #미국공대 #미국대학편입 #TESOL #MBA #미국MBA #교환학생 #영어 #미국영어

 


UCO 주립대는 2017 8월달부터 주요 학과 26개에 대해서 전세계 52 언어로 공식 번역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론칭하였습니다.


UCO 학사 프로그램 소개 사이트 (한글 전용) 바로가기 >>
https://www.bachelorstudies.kr/search/?q=UCO

UCO 석사 프로그램 소개  사이트 (한글 전용) 바로가기 >>
https://www.masterstudies.kr/search/?q=UCO

서비스는 세계적인 CRM 웹사이트 제작 전문인 유럽회사에 UCO 의뢰하여 UCO 학사 석사 프로그램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사이트에서 UCO 검색하면 저희 대학의 대표적인 26 학사 석사 프로그램 검색하실 있습니다.

그러면 제가 현재 재학중인 UCO MBA 예를 들어 사이트를 탐방해 보겠습니다.
살펴보니 MBA 한해서만 다음 웹사이트에서 소개하고 있네요.

UCO MBA 프로그램 소개 사이트 (한글 전용) 바로가기 >>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근사하게 소개되어 있죠?

여기에 보시면 프로그램 설명 메뉴 외에도 기간 가격자주 묻는 질문/답변동영상 메뉴 등을 통해 UCO 주립대에서 제공하는 MBA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정보를 한글로 편리하게 접하실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의 오른쪽 화면에 보이는 Request free Information 보이는데요. 여기 필수 항목들을 입력하면 UCO 국제학생처에서 매우 빠른 시간내에 회신을 드립니다누구에게 올까요? 제가 직접 UCO 국제학생처에서 읽어보고 신속한 답변을 드립니다.

이왕 사이트를 찾아온 김에 MBA 프로그램 설명 화면들을 아래로 계속 나열해 보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영어소개 사이트의 내용을 공식 번역기관을 통해 한글로 번역해 놓았습니다. 영어에 대한 부담없이 UCO 대학의 해당 학과가 어떤 장점이 있는지, 비용이 얼마인지 등을 손쉽게 접근할 있습니다.


보시다 시피, 매우 상세한 정보들이 나열돼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미국 UCO 주립대에 입학 문의를 하려면 가지 방법 있는데요하나는  처음 사진의 오른쪽 부분에 위치한 Request free Information 칸에 본인 이메일을 필요한 필수 항목을 적어서 보내주시면 UCO Communication Plan 따라 체계적이고 순차적인 입학 안내 메일을 받아보실 있습니다.


하나의 방법은
 UCO 한국사무소가 소재하고, UCO 한국 공식 Representative 인터스터디에 연락하는 방법입니다. 한국인 직원분이 전화나 이메일을 응대하고 UCO 파견직원분인 Mr. Weldon 도움까지 받으실 있습니다. 작년에 저는 두번째 방법을 통해 인터스터디를 연락하고 담당 실장님과 Mr. Weldon 도움을 받아 올해 봄부터 성공적으로 미국 MBA 유학을 시작한 있습니다.




향후에도 26개 UCO 대표학과들을 한 번씩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미국유학 #미국유학비용 #미국대학 #미국대학비용 #주립대학 #저렴한 #미국주립대 #미국경영대 #미국공대 #미국대학편입 #TESOL #MBA #미국MBA #교환학생 #영어 #미국영어

>> 이전 글
>> UCO 주립대 이전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