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립대 UCO 체험기

미국 주립대 UCO MBA 소개 동영상

데이터 읽는 남자 J 2017. 12. 5. 10:55


제가 다니는 미국 주립대 UCO (Univ. of Central Oklahoma) MBA  학과 동영상입니다 분은 제가 직접 현재 배우고 있는 교수님들도 계시네요. 호홋.

UCO 본교는 OK주도인 OKC ( Oklahoma City)에서 15분쯤 걸리는 Edmond 위치해 있고요. MBA 수업실은 OKC 다운타운에 있습니다. 때문에 MBA 수업을 들으면 더더욱 도시풍경속에서 듣게 됩니다.

MBA 특징은 Cohort 프로그램이라서요. 동료들과 같이 수업을 참여한다는 것입니다. 으잉? 그럼 다른 MBA 동료들과 팀을 짜나? 제가 미국의 다른 MBA 다녀보지 않아서 모르겠는데요. 앞에 Cohortr 붙으면 협동, 집단 이런 의미인 같고요. 한번 팀을 짜면 1 학기동안 멋지게 붙어다니면서 서로 공동과제를 합니다. 물론 주력팀이 한번 결성되면 가급적 위주로 수업마다 팀을 짜지만, 간혹 섞여서 팀을 짜기도 합니다. 저는 봄학기 시작한 반이라 인원수가 10 ~15 남짓 반에 배정됐는데 팀이 적어도 5번은 새로 짜졌습니다. , 매번 새로운 학생들과도 팀을 수가 있습니다.

우리학교 MBA 소개 동영상입니다. 보시죠. 저는 대단히 만족하면서 다니고 있습니다. ^^


From UCO 국제학생처 in Edmond, OK.

#미국유학 #유학비용 #미국대학 #주립대학 #저렴한 #미국경영대 #미국공대 #미국대학편입 #TESOL #TESL #미국테솔 #MBA #미국MBA #미국간호학과 #Nursing #미국Forensic #해외유학 #미국석사비용 #미국TESOL #법의학과 #Forensic #영어유학 #영어듣기 #영작문

>> 이전 #UCO 소개글 및 #현지 영어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