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18 2

미국주립대 현지 영어. 2번째 방학의 2번째 Speaking 연습 시작

지난 수요일 MBA 2학기가 지나고 나서 목, 금, 토 나름 많이 바빴네요. 일단 학교 근무처인 UCO (University of Central Oklahoma) 국제학생처에서 (비록 수년 지난 거지만) 맥북 에어를 이전 근무자에게서 넘겨받아서 본격적으로 맥에 익숙해져 가고 있습니다. 이 글도 집에서 그 맥북 에어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여벌 하드웨어 액서사리도 좀 사고, 사용법에 익숙해져야 하고 해서 또 정신을 차려보니 일요일 저녁이네요.^^어제 토요일 저녁부터 자다 깨다 자다 깨다를 반복하면서 두번째 맞는 방학인데 좀 보람차게 보내기 위해서 영화나 드라마 중에 미국현지근무 영어 (working)를 배워볼 수 있는 것을 생각해 봤습지다.우연찮게도 이번 가을학기 MBA수업중에 The Office라는 ..

미국주립대 UCO Oklahoma City 사람들은 어디가서 의류/신발/외식/영화를 해결하는가? 쇼핑 간단 안내기

지난 독립기념일 즈음 주간에 LA에서 지인인 'B'가 와서 3박 4일간 저와 같이 OKC, Edmond, Lake Hefner, 그리고 제가 다니는 학교인 UCO 교정 등을 관광을 했는데요. >> 이전 #UCO #MBA 생활기 #미국주립대 #미국대학학비 #미국대학입학 그때 저도 덩달아 OKC 및 Edmond 지역에 대해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미쿡 생활 20년차 30년차인 지인 부부의 방문으로 예를 들어 Nordstrom Rack이라는 가게는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고 그외 여러 생활물품들의 브랜드명을 알려주어서 제가 큰 도움이 됐습니다. Thanks Guys! 어제는 July 4th 독립기념일이었네요. #UCO #MBA의 과제때문에 오전 11시 반 경까지 이거 저거 엑셀도 바꿔보고 워드도 대응문구를 ..